행복한 세상 웃음의 날 > bing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bing

행복한 세상 웃음의 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5-02 07:10 조회 2,594 댓글 0

본문

이 평원 얼룩말은 싸울 것 같지만 함께 웃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세계 웃음의 날이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농담이 얼룩말을 웃게 만들지 상상해 보았습니다. 세계 웃음의 날은 5 월 첫 번째 일요일에 사람들에게 웃음의 진정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상의 이점을 상기시키기 위해 기념됩니다. 웃음이 임상 적으로 웰빙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문가 (예, 전문가가 있습니다)는 웃음이 혈압을 낮추고, 엔돌핀을 방출하고, 복근에 작용하며, 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키고, 감염과 싸우는 T 세포를 자극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가짜 웃음은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평원 얼룩말은 1800 년대 초 남아프리카를 여행하면서이 동물과 다른 많은 동물을 연구 한 영국의 자연 주의자이자 탐험가 인 William John Burchel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평야 얼룩말은 뒷다리에 하나 또는 두 개의 희미한 줄무늬가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강한 줄무늬를 덮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다른 평야 얼룩말과 매우 유사합니다. 평원 얼룩말의 사회 질서는 암말 무리를 이끄는 종마를 기반으로합니다. 전체 그룹을 하렘이라고합니다. 젊은 종마는 암말 중 하나를 자신의 하렘으로 유인하려고 시도 할 수 있으며, 이는 거주 종마와의 힘든 대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